본문 바로가기

맛집

특급 소고기를 살 수 있는 홍천 사랑말 한우 두촌점!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특급 소고기와 대면 할 수 있는 홍천 (횡성 바로 옆!) 사랑말 한우 두촌점!



요즘 고기가 땡겨서 횡성으로 한우 먹으러 갔다가

현지인들의 추천으로 가게된 정육 식당을 소개 시켜 드릴가 해요!


보통 소고기 하면 횡성을 떠올리는데요~

물론 횡성 한우도 유명하지만 악평도 적지 않게 있어요.

네임벨류다 질은 떨어진다 등등..

하지만, 제가 직접 느낀건 아니라 머라 말 할 순 없네요.


그쪽 사람들 말에 의하면 예전에 고장 타이틀 그러니까 소고기의 타이틀을 가지고

횡성과 홍천이 경쟁이 붙었다 합니다.

결론은 횡성이 이겼고 그 덕에 홍천은 경기가 않좋아졌다 하네요.

하지만, 실제로 횡성만큼 홍천도 소고기가 굉장히 맛이 좋다합니다.

실제로 숨은 맛집이 많은 노다지가 바로 홍천인 것이지요! :)


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홍천의 사랑말 한우 정육식당입니다!



깔끔한 외관을 자랑합니다.

사랑말 한우 식당은 매일 직접 소를 잡아 공수 한다고 합니다.



여기서 고기를 사고 상차림비 인당 4,000원만 내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.

저희는 리조트에서 먹을려고 고기만 사서 갔습니다.



요기는 돈만 내면 택배도 된다고 하니 

드시고 싶으신 분은 전화 고고싱~!



저희는 등심과 채끝살을 사기로 했습니다.

저기 마블링 보이시나요? +_+



각 부위의 100g당 가격 입니다.

반드시 알아둬야 할 사항은 이게 고정가격이 아니라 시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거에요!






여기가 식당 입구!



정말 고기 군침 돌지 않습니까?

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