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/모바일

[모바일 틸트 게임 추천] 심심풀이 땅콩으로 하기 좋은 게임 운석피하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최근 Flappy Bird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대히트를 치면서

간단하면서 중독성 있는 게임이 대세를 이룬거 같아요.


그로 인해 틸트게임이 요즘 많이 출시되는 것 같더라고요.


틸트(Tilt) 게임이란,

스마트폰의 가속도 센서를 이용해 폰을 기울이면서 조정하는 게임을 말합니다.


오늘은 틸트게임 하나를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.

정말 전 깔고 실행하자마자 어떻게 하는지 알겠더라고요!

그 게임은 바로 운석피하기! (METEOR ESCAPE) 입니다.


시작화면 입니다.

정말 버튼도 몇개 없어서 복잡하지 않네요 :)



저렇게 운석이 나오고 우주선이 하나 나오는데요.

핸드폰을 바닥에 놓을때 처럼 평평하게 들고 있으면서

게임을 시작하고

폰을 기울이며 운석을 피하면 됩니다!



중간에 저런 문어가 나와 막 따라댕겨요 ㅠ_ㅠ

무서운 문어 ㅠ



이 게임이 생각보다 어려워서

저의 최고 기록은 38초!



이렇게 여러 미션을 달성하면

아래와 같이 업적을 달성할 수 도 있어서

업적 달성하며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.



그리고 마지막 기능중 하나!

이 운석 피하기를 한 모든 유저들의 최고 기록이 이렇게 공개가 되요!

현재 1등 최고 기록은 1분 52초 이네요.

왠지 깰수 있을거 같은데.. 이러면서 계속하게 되네요 ㅎㅎ



심심할때 한번 다운 받아서 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ㅎㅎ